인사말

HOME > 기관안내 > 웰인터내셔널 > 인사말
나눔은 행복입니다. 손길이 필요한 곳마다 빛과 사랑으로 찾아가겠습니다.
(사) 웰 인터내셔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WELL (Well of Eternal Love and Light = 영원한 빛과 사랑의 샘) International은 우사모(우리들의 작은 사랑을 나누기 위한 모임)라는 작은 기도모임으로 시작하여 2005년 6월11일 창립기념감사예배를 드린 후 해마다 성장을 거듭하여 올해 창립11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많은 후원회원님들의 기도와 정성어린 후원에 힘입어 국내외에서 의료 및 여러 분야의 봉사활동들을 수행해 왔으며 이를 통해 국제개발협력민간단체로서 위상을 높이며 크게 성장할 수 있었다고 자부합니다. 이와 같은 일들을 가능하게 해주신 하나님과 모든 후원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WELL은 정치적, 사회적, 문화적, 종교적 배경에 관계없이 천재지변 또는 전쟁 등의 재난으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지구촌 곳곳의 이웃들을 찾아가 그들과 함께하며 “영원한 빛이요 생명이신 하나님의 사랑”을 더욱 힘써 실천하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언제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일에 뜻을 함께하실 분은 “후원회원”이 되어 주십시오. 여러분이 원하시는 여러 방법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WELL이 하고 있는 나눔과 섬기는 일에 함께 하시면 기쁨이 배가 되고 더욱 행복한 삶의 주인공이 되실 수 있다고 믿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사)WELL International 이 사 장 심호식